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남양주 :: 엠키친엔카페(M키친&카페) 파스타 맛집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자주 가시죠?

뷰가 좋은 파스타 맛집 추천해요.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는 남양주 엠키친엔카페 입니다. 

 

 

 

 

설연휴, 멀리 가기엔 지쳤고 

가까운 곳에 바람쐬러 다녀왔어요. 

 

한국음식에 치여있던 명절을 보내고 나니 

배고프지도 않았는데 서양 음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

 

간단하게 파스타가 먹구 싶어서

엠키친으루 향했어용

 

 

 

전부터 지인들 추천이 많던 곳인데 

이제야 방문해요. 

 

 

 

 

아니나 다를까, 

웨이팅이 있었어요. 주말이나 연휴는 정말 어쩔 수 없는걸까요,,, 

코시국이라 더 심해진 주말 명당 경쟁 !!!

 

창가자리 대기 걸어놓으면 

카톡으로 연락을 주셔요. 

 

 

 

 

세트 먹고 싶었는데 

스테이크 먹기엔 다음 코스에 차질이 있어서 ㅜㅜ 

 

해물 파스타에 훈제연어 샐러드 골랐어요. 

 

 

파스타 맛 괜찮았어요.  

전 사실 앤초비 오일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들렀던 건데

역시나 사전정보 없이 가서 ^_ㅜ

메뉴에 없더라구요,,,

 

실패없는 걸로 먹자 해서 토마토 해물 파스타 선택했습니당 

아시죠? 실패없는 맛입네당 ㅎㅎ 

 

 

피자 먹은 지 얼마 안된지라 

양심에 스크래치 안내려고 샐러드 시켰는데 

넘 맛있게 머근,,, 

 

허나 일행은 훈제연어에 속이 놀라 뒤집어진 ㅠㅠ 

모가 문제였을까요

 

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ㅎㅎ 

 

 

 

저는 다시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았고 

위치가 워낙 좋아서 연인끼리 드라이브 중에 다녀오심 좋을 거예요. 

 

야외석도 있으니 

날이 좋은 날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