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광주 퇴촌 :: 다향찻집, 드라이브코스 추천

퇴촌에 제가 엄청 좋아하는 찻집이 있어요.

 

평일 밤에 찾아가기도 좋고 

주말 낮에 다녀와도 좋은 따뜻한 다향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는 따로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천진암성지 근처에 위치 해 있습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드려요. 

 

 

 

 

나이가 드니 고즈넉한 찻집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서면 

다양한 차 향이 반겨줍니다. 

 

그 향이 너어무 좋아요. 

 

 

물레방아 뷰가 다향의 명당인데ㅋㅋ (물 소리가 많이 납니다)

오늘은 뒷마당뷰로 안내받았어요. 

 

여기도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다향 메뉴판

저는 다향에서 먹는 따뜻한 국화차를 워낙 좋아해서 

늘 국화차만 마시는데요. 

 

오늘은 이슬국화차가 궁금해서 

이술국화차, 냉오미자차 주문했어요. 

 

 

 

오미자차 잔이 손바닥 펼쳐야 가려질 정도로 커요. 

그만큼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오미자차가 이렇게 맛있는 지 여기와서 알았어요.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한과 맛도 달달하니 좋아요. 

4개는 기본으로 나오고 

추가 비용은 천 원 입니다. 

 

 

 

이슬국화차는 기본 국화차는 다르게 단맛이 특징이더라구요. 

저는 그 단맛에 거부감이 조금 들어서 ㅜ 

같이주신 뜨거운 물 부어서 연하게 마셨어요. 

 

 

 

전통찻집 스러운 인테리어죠 ㅎㅎ 

근데 요렇게 방으로 되어있어서 코시국에 안성맞춤이에요

 

 

 

 

요게 기본 국화차예요. 

 

국화차의 효능은 머리를 맑게해서 두통을 완화시키고 

집중력 향상에 좋아서 

수험생이 마시면 좋은 차입니다.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 마시기 좋아요. 

 

 

 

화장실도 중요하잖아요

시골 할머니댁이 생각나는ㅎㅎ

 

 

 

밤이되니 다른 모습이에요.

조명으로 존재감이 엄청나죠 ㅋㅋ

 

뒷편에 조용한 산책길도 있습니다. 

 

퇴촌 천진암 성지로 드라이브 가신다면 다향찻집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