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포천 :: 꼭 가봐야 할 드라이브코스 '산정호수'

이번 주말은 또 어딜 다녀오면 좋을까요? 

 

여행은 맘껏 즐기지 못하니

주말이면 드라이브 코스 찾기 바쁜 요즘이에요. 

 

저는 호수가 보고 싶다는 짝꿍의 말에 산정호수에 다녀왔어요 :)

 

 

 

별보다 빛날 수 있는 날이 곧 오겠죠? 

 

포천은 정말 오랜만에 간 거라 

여러모로 기대됐어요. 

 

넓은 공영주차장에 무료주차를 하고 호수가는길이라는 간판을 따라 걷다보면 

사진과 같은 장소가 나와요. 

 

 

다소 섬뜩(?)한 조각상을 비롯해 

다양한 설치물들이 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재방문한다면 꼭 저녁에 가고싶어요. 

 

 

사실 제가 산정호수를 추천하는 이유는 

호수를 둘러싼 주변의 산 때문인데요. 

 

이 날 오전부터 내린 비가

산정호수에 도착하니 눈으로 변한 탓에 ^_ㅜ

기대했던 느낌과 달랐지만 

색다른 분위기라 더 좋더라구요ㅎㅎ

 

 

 

 

 

조형물이 정말 많죠 ㅎㅎ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너무 춥고 길이 고르지 못해서

둘레길 산책은 포기했어요ㅜ 

 

산정호수입니다. 

눈이 내리는 호수는 처음 와봐요. 

 

호수 둘레길이 전부 산책 코스입니다. 

관리도 잘 되어있는데 가보지 못해서 아쉽네요ㅜ_ㅜ

 

 

다시 오면 저녁쯤 오고싶다는 말은 

이런 조명들 때문이에요 ㅎㅎ

 

 

 

조금 난해할 수 있는 설치물도 밤에 보면 또 다른 느낌이겠죠 ? ^^;;

 

 

 

 

저는 산정호수 주변의 식당가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

등산 후에 먹으면 좋을법한 ㅋㅋㅋ

백숙, 매운탕, 송어회 등 막걸리 안주들이 즐비해있거든요. 

 

아마도 포천 이동막걸리가 유명해서인가? 싶었어요.

 

사전정보 없이 찾아간거라

이런 식당들을 보니 다음번엔 숙소잡고 오고싶더라구요.  

 

경기도 관광공사가 이렇게 일을 잘 한답니다 ㅋㅋ

몰랐던 사실인데 포천에 가볼만한 곳이 이렇게나 많네요. 

 

어메이징 파크 꼭 가보고싶어요 >_<

 

산정호수 달빛마실 산책 끝 !

추워서 도저히 안되겠었어요 흑흑 ,,,

 

봄 되면 또오께 🥺

 

 

 

 

 

 

 

주차장에서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곳이에요. 

참새한테 방앗간을 보여주지 마시라구여 ㅜ

 

여러분 그거 아시죠 

겨울엔 늘 현금을 품고 다녀야 한다는고 ㅎㅎㅎㅎ

 

 

 

너는,,,뻔데기,,,,☆

나는 왕소라.

 

요 두개 냄새가 엄청나요. 🤪

 

하지만 빵순이한테는 풀빵과 군밤이 최애니까요 :)

 

 

 

요런 게임은 원래 못해요. 

꽝이 없다그래두 기분 망치기 싫은애ㅋㅋ 🤣

 

진짜 꽝 없다니까 방문하심 꼭 해보세여 ㅎ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보는 상점들이라 

눈으로 즐기기에 조터라구요. 

 

ㄲ ㅑ 

넘 조차냐

 

풀빵 붕어빵 군밤 서울에서 구경하기 하늘에 별따기인거 아시됴

저는 붕세권이 아니란말여요 ㅠㅠ

 

풀빵 10개 3,000원

 

 

 

인천 소래포구에 가야 먹는 줄 알았던 ㅋㅋㅋ

풀빵에 눈 뒤집혔자나여 

 

 

이거 먹으러라도 산정호수 꼭 가야합니다 헿

 

 

공주 군밤 (소) 5,000원

 

 

군밤사고 가장 기분 좋았던 건 

알이 크고 달아서예요. 

 

서울 깍쟁이 밤들이랑 차원이 다른 공주군밤ㅋㅋㅋㅋ

 

 

군밤은 까먹는 맛이자나요 ><

 

 

 

풀빵은 입천장 포기하는 달근한 맛 

왜 10개만 샀지 왜 

군밤은 왜 대자 안사고 소자 샀지 왜 

 

 

 

 

주차장에서 정신못차리구 풀빵군밤 먹었거든요.

집에 가려는데,,,

눈발이 점점 우박만해지더니 이렇게 쌓였더라구요,,,

 

차들이 눈길에 발이 묶여서,,,

 

주차장 빠져나오는데만 30분 넘게 걸렸어요 😂

제발 이럴때 한대씩 양보하면서 가자구요 ㅠㅠ 

 

 

후,, 그래두 기대 하나없이 온거치구 너무 잘 놀앗댜,,,

비오는 공휴일이라 사람이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주말엔 엄청 많겠죠? 

 

 

 

이른시간보다 저녁시간대 포천이동갈비 먹구

산정호수 산책 다녀오심 좋을 것 같아요. 

 

행복하고 안전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