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송파 :: 송리단길 다운타우너, 호이안 로스터리

핫하다 못해 터질 것 같은 송리단길 다녀왔어요. 

 

사람많은 곳 질색하는 저는 어디를 갔을까요? 

 
🤔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다낭에 온 듯한 #호이안로스터리 카페 소개해요!

 

 

 

 

 

 

호이안 로스터리 1호점은 문정역에 있고 

송리단길점은 송리단길에 있어요. 

 

방문에 혼돈 없으시길 바랍니당

 

 

주차는 정말 골치아파요,,, 

송리단길에선 우리 모두 뚜벅이 합시다 !!!

 

 

 

 

전 사실 송리단길에 다운타우너 하나 보고 왔는데요. (ㅋㅋ)

 

눈에 띄는 노란색 집에 홀려서 걸어갔더니 

전부터 정말 가보고 싶었던 호이안 로스터리가 뙇!!!!!

(다운타우너 바로 옆에있어요!)

 

 

 

너무 신났어요 ㅋㅋㅋㅋ

애기재기한게 비엣남에 온 듯 하져 

2018년에 다녀오고 매년 여름이면 노래를 부르는 그곳,,,

 

이러케 못가게 될 줄 몰라써,,,

또르ㄹ르ㅡ,,

 🥲

 

 

 

 

 로스터리 카페라고 하니 더욱 기대대여

 

 

 

사장님께서 베트남 커피에 큰 뜻이 있으셨나바여 

호이안을 정말 그대로 가져다 놨네요. 

 

사연은 모르겠으나 발견한김에 들어가서 즐기기로 해요. 
😋

 

 

 

 

 

 

 

 

마당부터 놀고있는 공간 하나 없이 

엄청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주택을 이렇게 개조해서 호이안이 될 수 있구나 헤헿

 

 

 

 

저는 호이안에서도 사전정보없이 놀고 왔지만

거기선 프랜차이즈커피만 마셨거든요 ㅋㅋㅋ

(사람 많은 곳 들어가서 😁)

 

시내에서 콩커피 두 잔 마셨으니 한탄마시어요 헿

 

오랜만에 구경하는 베트남어네요 

쓰어다 빡시유 ~

 

 

 

 

 

디저트 메뉴도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듯 한데 

다운타우너 보고 온 애라 세심하게 못봤어요

 

허허😅

 

 

 

 

내부도 진짜 베트남 같죠 ㅎㅎㅎ

소품 하나 색감 하나하나가 현지느낌이라 너무 신나더라구요 😙

 

 

 

 

 

2층도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다른 공간이 나옵니다. 

 

 

 

 

 

날 좋은날 다녀와서 정말 럭키했어요. 

야외석에 볕들어오는 것 좀 보셔요 🤗

 

넘 쥬타,,,, 여기가 진짜 베트남이면 조캐따,,,

라는 생각만 계속 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새장을 활용한 조명이 분위기있고 조터라구용

나무 가구 톤이 딱 현지스럽죠 

 

 

 

 

 

베트남에서 직접 들여온 소품들일까요? 

 

 

 

 

 

저두 호이안에서 풍등에 꽂혀 10개정도 사왔는데

다 어디있을까요 😇

 

 

 

 

주차 문제만 해결했다면 

야외석에 잠시 머물렀을텐데,,,

 

바쁘다바빠 현대 사회인에게 송리단길 주차는 사치라구요 

 

 

 

 

야외석 분위기가 정말 조쵸,,,

 

방문 예정이시라면 좌식석도 매력적이지만 

요기 앉아보셨음 좋겠어용 

 

 

 

 

 

 

 

 

다운타우너 포장주문 받으러가야하니까 
(대기번호 15번 설움)

부랴부랴 내려왔어요 🤧

 

 

 

 

로스터리카페답게 원두도 판매하네요. 

홈카페 즐기는 분들은 많이 사갈 것 같아요. 

 

 

 

 

음료 받을 때 본 수제 쿠키 🍪

카페 관리에도 손이 많이갈텐데 

디저트 메뉴도 직접 만드시는 걸 보니 

사장님의 카페에 대한 애정이 엄청난 것 같아요. 

 

 

맛이 궁금한데요. 제 입맛은 서브웨이 초코쿠키니까욥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아인 덴다와 코코넛스무디커피 입니당

맛은 제가 너무 기대한 것 같아요. ㅎㅎ

 

코코넛스무디는 한국에서 파는 맛이었고 

덴다 역시 너무 연하게 주문해서 제 입맛엔 다소 아쉬웠어요. 

 

역시 현지 맛 따라잡기엔 무리인거겠죠 🥲

 

그래도 호이안 기분냈으니 

다운타우너 버거 데리러 가요 !

 

 

 

 

 

다운타우너의 대기줄입니다,,,

저기 마냥 서있으면 ㄷㅐ기시간도 알기 어려워요. 

저는 1분 서있다가 테이크아웃 외쳤더랫죠,,,☆

 

간격 유지 안코 저렇게 내내 서있으면 어쩌나요 ㅠㅠ 

 

 

 

그래두 직원분들 나이스하셔요. 

 

바쁜데두 최대한 빠르고 친절한 안내 도와주셔서 

카페 다녀온 20분만에 수령했어용

 

 

 

두근두근 🖤

공복 7시간 째 

먹은 건 베트남 커피 뿐

 

 

 

사진 보니 미치겠어요,,, 

감튀는 원래 오리지날 아니겠습니까 

 

저는 더블더블, 아보카도 버거 주문했어요 

 

 

 

진챠 영롱보스,,,

 

대기시간 용서되는 맛,, 

송리단길 사람많고 주차안되는 거 이해되는 ㅁㅏㅅ,,,

 

 

 

매장에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한강가서 먹었어요 ㅎㅎ

 

허겁지겁 집어먹어서 한강사딘이 업따,,,☆

 

칼로리 폭탄이라지만 살면서 이런맛 맛볼 수 있다면 

잘 살고 있는 거 아니겠습니깐 ㅎㅔㅎ

 

 

 

이번 주말도 잘가시게 👋